등록상담

국제인재능력개발원에서
도약하는 당신의 미래를 만들어보세요.

등록상담

Re: 3D프린터 활용 모델링 제작 양성 과정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23 12:16 조회3,09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취업명문 사관학교 국제인재능력개발원 입니다. 

번호 순서대로 답변 드리자면, 

 

1.  10월 16일 과정의 중간 편입이 가능한 날짜는 10월 27일 까지 입니다. 편입은 고용센터에서 카드발급 및 편입에 대한 승인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그리고 수업 따라오시는데 있어서 다소 불편 하실 꺼라 사료됩니다. 다음회차(11월)에 들어오시는게 편하실 꺼라 사료 됩니다. 

 

2. 수료 후 취업같은경우에는  수료생 개개인 별로 실력차이고 있고, 노동시장의 흐름 등 여러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바로 취업에 연계되는 부분은 미지수 입니다. 

 

3. 3D프린터의 활용 분야는 알아보신 바와 같이 방대 합니다. 저희 기관에는 3D프린터를 활용한 설계 분야에 중점을 둔 교육을 진행 하고 있기 때문에 방대한 분야 중에 한 부분인 설계 쪽으로 특화시키고 있습니다. 

취업은 주로 설계(모형, 설계, 건축, 기계 등)회사로 취업을 시키고 있습니다. 

 

4. 해당 과정은 국가기간전략산업 훈련 직종입니다. 기본적으로 훈련비 전액을 정부지원(본인부담 0원)하고 있으며, 훈련수당 별도 지급, 교재 등 무료로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 및 교육 접수를 원하시면 본원 대표번호 02-922-3445 혹은 카톡 : kukjae3445(ID)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본원에 관심 갖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_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