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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해요 언리얼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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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3-04 12:39 조회315회 댓글0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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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해요 언리얼 2019"는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주최하는 언리얼 엔진 초보 개발자를 위한 교육 세미나 입니다.

 

본적인 엔진의 구성 요소에서부터 블루프린트, UMG 등 주요 기능, 최적화 그리고 패키징까지 게임 제작에 필요한 핵심 내용이 다뤄지는 만큼 언리얼 엔진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chedule

시간표
  • 등록확인

    09:00 AM - 09:30 AM

  • 인사말

    09:30 AM - 09:40 AM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시작하기

    09:40 AM - 10:30 AM   |   에픽게임즈 코리아 신광섭

    언리얼 엔진 런처 다운로드부터 튜토리얼 비디오, 예제 콘텐츠, 한국 언리얼 엔진 사용자 커뮤니티 등 언리얼 엔진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내용들을 알아봅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레벨 제작

    10:40 AM - 11:30 AM   |   에픽게임즈 코리아 최용훈

    언리얼 엔진 에디터의 UI와 구성 요소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에디터릍 통해서 레벨을 제작하는 방법, 중요 관련 툴 및 기능을 하나씩 설명합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머티리얼, 라이팅, 포스트 프로세싱

    11:40 AM - 12:30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최용훈

    언리얼 엔진 라이팅의 종류부터 라이트 맵을 제작하는 방법, 라이트에 반응하는 셰이더를 만들기 위한 머티리얼 에디터, 그리고 아름다운 씬을 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추가적인 요소들과 포스트 프로세싱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세션 입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게임플레이 제작

    13:30 PM - 14:20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창현, 최용훈

    언리얼 엔진에 게임 플레이를 구성하는 기본 프레임워크를 하나씩 살펴보고, 캐릭터를 포함한 샘플 프로젝트를 통해서 각각 프레임워크 구성 요소의 설정과 사용 방법을 살펴봅니다. 그와 더불어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 '블루프린트'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AI와 네비게이션

    14:30 PM - 15:20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창현

    게임 플레이의 필수 요소인 캐릭터를 나타내는 Pawn/Character부터 AI와 길찾기 기능을 위해서 제공하는 기능 등을 하나씩 살펴봅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UMG와 심화 블루프린트 사용

    15:30 PM - 16:20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창현, 최용훈

    블루프린트를 사용해서 게임을 제작할 때 필수적인 블루프린트들의 통신 방법과 게임의 필수 UI 제작 툴인 UMG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 차근차근 알아보는 언리얼 엔진 - 고급 툴 : 최적화, 프로파일링, 패키징

    16:30 PM - 17:20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신광섭

    언리얼 엔진의 여러 툴과 기능을 통해서 제작된 콘텐츠를 최적화해서 프로파일링 하는 방법과 성능을 위한 고려사항들을 살펴보고, 최종적으로 배포를 위한 패키징 방법까지 설명합니다.
경품 추첨 및 종료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아래 출처 링크를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처 : http://start.unrealsumm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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