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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 End of Total-최종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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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9 12:44 조회1,410회 댓글0건

본문

교육과정 :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개발 실무자 양성  

교육기간 : 19.09.25~20.04.06

 

발표자

박성우 

프로젝트 명 

End of Total

프로젝트

적용기술

 

- 블루프린트를 이용한 Character Movement

- 할당키를 통한 뷰포인트 변경

- 공격시 콤보 시스템구현(커스텀이벤트를 통한 콤보 진행 단계 및 초기화 진행)

- Component Hit을 통한 Enemy Hit Player Hit 판별

- Simple Widget을 통한 Widget 구현

- Player Animation BluePrint에서 UpperBodyOther Animation을 이용 블랜딩과 Boll Checker를 통한 블랜딩 후 Leg IK를 통하여 Fullbody Animation 구현

- Montage를 이용한 Animation개별 구현

- Trace 기능을 통한 Attack 판정 구현

- Nav Mesh Bound를 통한 AI Tracking구현

- BT를 대신해 Pawn Sensing을 통한 Simple AI구현

 

프로젝트

기획의도

 

6개월간 배운 기능과 구현 가능한 점에 대해서 우선적으로 구현하였다.

AI에서는 복잡하게 생각되었던 트리형식의 BT를 대신하여 Pawn Sensing이라는 저에게는 생소한 기능을 이용하여 Simple AI를 만들었다.

Animation은 상, 하체를 구분하여 블렌딩을 시도하였으며 각 Montage에서 생기는 Error를 처리해 보려고 노력하였다.

 

기획의 의도는 그동안 배웠던 Blue Print의 다양한 노드를 사용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C++Script를 이용하려 해보았으나 현단계에서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힘들어 Node를 이용하여 구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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