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Turn Fire Strategy-최종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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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25 11:34 조회1,207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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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 언리얼엔진 게임프로그래밍 개발자 양성과정 A
교육기간 : 20.04.20~20.09.24
발표자 |
김민석 |
프로젝트 명 |
Turn Fire Strategy |
프로젝트 적용기술 |
라인 트레이스 채널로 충돌 감지, 디스트럭터블메시로 물체파괴, 본별 피격 데미지 설정 타임라인-시간에 따라 명중률 향상, 스테이트머신으로 애니메이션 제어 및 본트랜스 폼으로 척추에서부터 위아래 조준 하도록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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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기획의도 |
Xcom 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어 턴에따라 공격을 하고 빗나갈 확률을 만듬 대신 플레이어는 단일플레이어이며 상황에 따라 전략을 세운뒤 3인칭 시점으로 직접 전투에 관여하게 하였다. 조준시간에 따라 올라가는 정확도를 사용해 정해진 시간안에 리스크를 안고 많이 공격할지 한번을 쏘더라도 정확하게 쏠지 결정하게 하였다. 또한 한번 데미지를 받으곳은 두배의 데미지를 받고 목과 머리는 더 큰 데미지를 받게해 전략적으로 전퉁하게 만들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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