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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 Good shepherd-최종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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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25 11:50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교육과정 : 언리얼엔진 게임프로그래밍 개발자 양성과정 A

교육기간 : 20.04.20~20.09.24

 

 

작성자

신요한

프로젝트 명

Good shepherd

프로젝트

적용기술

-Get Lame User Setting, Set Base Sound Mix 등을 이용하여 메뉴 설정

-Open Level을 이용하여 맵 이동

-Light mass importance volume을 이용하여 최적화

-Post process Volume을 이ᅟᅭᆼ하여 카메라 효과

-C++로 쿼터뷰 시점과 플레이어 이동 구현

-C++ AnimlnstanceAnimBluePrint를 연결하여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구현

-PawnSeasing on Hearing Noise를 이용하여 양 AI를 플레이어 쪽으로 접근 시키기

-비헤비어트리를 이용하여 늑대 AI 설정

-Trace channel을 이용하여 양 AI와 늑대 AI간의 콜리전 설정

-타임라인과 이벤트 디스패처를 이용하여 문 열고 닫기

프로젝트

기획의도

 교회 아이들이 성경을 보다 쉽고 재밌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요한 복음 10장 선한 목자 비유를 바탕으로 제작하였다.

Shepherd of Light 라는 게임을 모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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