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Warp-최종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25 15:00 조회1,49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교육과정 : 언리얼엔진 게임프로그래밍 개발자 양성과정 A
교육기간 : 20.04.20~20.09.24
작성자 |
이한슬 |
프로젝트 명 |
Warp |
프로젝트 적용기술 |
[플레이어] 근접무기-무기에 소켓을 설정해 무기 탈착, 장착이 가능하며 스테틱 매쉬를 통해 데미지를 입힌다.(overlap방식) 원거리무기-레이캐스트를 통해 거리 및 방향을 잡아 원거리로 발사하며, 파티클 시스템을 통해 이펙트를 넣는다. Projectile system과 투사체 발사로 데미지를 준다.(overlap방식)
캡슐 콜리전으로 물체 접촉 판단 여부를 확인한다.(overlap) 플레이어의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statemachine을 이용해 발동하며, 특정상황에 몽타주기법을 통해 애니메이션 길이에 맞춰, 상황에 맞춰 세밀한 제어를 할수 있게 한다. HUD를 이용하여 플레이어 UI와 옵셤을 생성한다.
[AI] AI Perception을 사용해 AI의 시각,청각,감각을 사용할수 있게 하고, 소음이 발생하는곳, 무언가를 보는지, 무엇에 의해 손상을 입었는지 등 환경에서 데이터를 수신하는 방법을 통해 AI를 제어한다. AI의 애니메이션을 statemachine과 몽타주 기법을 섞어 사용한다. AI의 각 캐릭터의 무기 혹은 타격방식에 맞게 소켓을 설정, 스테틱 매쉬로 AI 플레이어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방식.
-랜드스케이프를 통해 맴 제작 -몬스터, 상호작용 가능한 식물 등 오브젝트 맵상에 랜던으로 소환
|
||
프로젝트 기획의도 |
제작한 기획서를 바탕으로 하나의 완성된 게임제작을 목표로 기획하였다. 학원내에서 배웠던 기술을 적용해 상상하고, 기획한 기획서를 실제 게임내에 적용하고, 프로젝트에서 현실화 하는 것이 목표이다.
영화, 애니메이션에 자주 등장하는 이 세계로 이동 (판타지 소설에도 자주 등장하는 소재) ‘현대인이 특정한 사건으로 판타지 세계로 이동된다면 어떻게 될까?’ 현대의 지식과 판타지세계의 지식을 활용한 생존 RPG 게임 |
<게임 시연 동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