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1992
위탁기관 | 훈련기간 | 훈련과정 | 인원 | 비고 |
---|---|---|---|---|
고용노동부 | 05.09.23~06.03.22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6기 | 30 | |
05.11.14~06.05.12 | JAVA&XML전문가2기 | 30 | ||
06.03.27~06.09.26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7기 | 30 | ||
06.05.22~06.11.16 | 자바개발자 1기 |
24 | ||
06.09.29~07.03.28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8기 | 29 | ||
07.03.14~07.09.07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9기 | 27 | ||
07.04.25~07.10.25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10기 | 21 | ||
08.03.20~08.09.05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 12기 |
25 | ||
08.04.28~08.11.28 | 서울시 디지털콘텐츠산업 인적자원개발 |
18 | ||
모바일콘텐츠 벤처창업인력양성 |
||||
08.07.21~08.12.19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 | 18 | ||
08.09.30~09.02.18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 13기 |
17 | ||
08.11.18~09.03.13 | 모바일자바프로그래밍 | 21 | ||
09.03.04~09.08.17 | 22 | |||
09.04.28~09.10.15 | 25 | |||
10.03.15~10.05.10 | Java & XML 전문가 I |
7 | ||
10.05.11~10.06.09 | Java & XML 전문가 II |
3 | ||
11.10.24~12.03.14 | 3D 안드로이드 게임 콘텐츠 전문가 |
20 | ||
13.03.04~13.07.23 | 웹표준기반 Hybrid Web 콘텐츠 서비스 개발자 | 30 | ||
13.03.11~13.07.30 | 30 | |||
13.07.29~13.12.05 | 30 | |||
13.08.20~13.12.27 | 23 | |||
13.09.23~14.01.28 | 22 | |||
14.03.03~14.07.24 | 웹표준기반 Hybrid 웹/앱 개발자 | 30 | ||
14.03.31~14.08.22 | 30 | |||
14.08.11~15.01.07 | 30 | |||
14.08.28~15.01.23 | 30 | |||
14.03.03~14.07.24 | 2D&3D모바일게임 제작 전문가 | 30 | ||
14.03.31~14.08.22 | 30 | |||
14.08.11~15.01.07 | 30 | |||
14.08.28~15.01.23 | 30 | |||
14.10.06~15.03.05 | 디지털디자인A | 30 | ||
15.03.09~15.07.15 | UX/UI 앱 디자인 |
6 | ||
15.07.27~15.12.03 | 스마트 UX/UI 디자인 | 4 | ||
15.06.16~15.11.05 | 웹표준기반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전문가 |
14 | 장애인과정 | |
15.04.29~15.10.20 | 안드로이드기반 2D&3D 게임콘텐츠제작 마에스트로 | 13 | ||
15.07.27~16.01.15 | 7 | |||
15.10.26~16.04.19 | 12 | |||
14.02.02~14.07.24 | 웹표준기반 Hybrid 웹/앱 개발자 | 13 | ||
15.03.09~15.08.25 | 18 | |||
15.04.29~15.10.20 | 9 | |||
15.12.09~16.06.03 | 웹표준기반 스마트 앱 콘텐츠 제작 |
5 | ||
15.11.09~16.04.04 | 3D프린터를 활용한 설계기획 및 개발 마에스트로 |
11 | ||
16.02.22~16.08.22 | 웹표준기반 스마트 앱 콘텐츠 제작 |
13 | ||
16.02.22~16.08.22 | 안드로이드기반 2D&3D 게임콘텐츠제작 마에스트로 |
19 | ||
16.05.02~16.11.02 | 2D&3D 게임콘텐츠제작 |
6 | ||
16.11.14~17.05.16 | 취업성공 2D&3D 게임개발자 양성 |
9 | ||
16.02.15~16.08.16 | 3D프린터를 활용한 설계기획 및 제작 |
11 | ||
16.04.25~16.10.27 | 3D프린터를 활용한 설계기획 및 개발 마에스트로 | 19 | ||
16.05.13~16.11.14 | 8 |
|||
16.10.31~17.05.01 | 취업성공 3D프린터 활용 모델링 제작 양성 과정 |
9 | ||
16.10.17~17.04.17 | 취업성공 사물인터넷(IoT)기반 응용소프트웨어 제작 |
14 | ||
17.01.16~17.07.19 | 취업성공 3D프린터 활용 모델링 제작 양성 과정 |
19 | ||
17.07.31~18.02.05 | 19 | |||
17.10.16~18.04.17 | 22 | |||
17.11.27~18.05.31 | 22 | |||
17.05.22~17.09.25 | 3D프린터활용 모형 설계 제작 | 10 | ||
17.06.26~17.11.06 | 7 | |||
17.03.13~17.09.15 | 취업성공 2D&3D 게임개발자 양성 | 12 | ||
17.11.13~18.05.16 | 16 | |||
17.05.10~17.11.15 | 취업성공 사물인터넷(IoT)기반 응용소프트웨어 제작 | 14 | ||
17.07.24~18.01.30 | 9 | |||
미래창조 과학부 (이공계 전문기술 연수사업) |
10.04.01~10.12.31 | 무선인터넷콘텐츠제작전문가양성 | 60 | 우수기관인증 (취업률 85%) |
11.03.01~11.12.31 | 안드로이드기반 콘텐츠 프로그램 | 60 | 우수기관인증 (취업률 85%) |
|
12.03.01~12.12.31 | 웹표준기반 N스크린 하이브리드앱 콘텐츠 제작 전문가 | 40 | 우수기관인증 (취업률 95%) |
|
13.03.01~13.12.31 | 웹표준기반 기업실무형 웹&앱 콘텐츠 제작 전문가 | 90 | 취업률 83% 달성 | |
14.03.01~14.12.31 | 웹표준기반 기업실무형 사물인터넷 구축 웹/앱 전문가 | 40 | 취업률 87.5% 달성 | |
15.06.08~15.12.02 | 사물인터넷기반 기업실무형 플랫폼 콘텐츠 구축 전문가 | 40 | 우수기관인증 (취업률 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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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7.11~16.12.21 | 사물인터넷기반 오픈 플랫폼 콘텐츠 SW 구축 전문가 | 40 | 취업률 85% 달성 | |
최종 합계 | 1,512 |